김포 한강신도시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1890실 공급 '눈길'
김포 한강신도시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1890실 공급 '눈길'
  • 양승현 편집위원
  • 승인 2019.08.12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BS&C '김포 현대썬앤빌 더킹'...김포도시철도 양촌역,구래역 '핵심입지'
(김포 현대썬앤빌 더킹 투시도)
(김포 현대썬앤빌 더킹 투시도)

[그린포스트코리아 양승현 편집위원] 현대BS&C가 김포 한강신도시에 1890실 규모의 초대형 더블 역세권 오피스텔을 공급,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6871-5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김포 현대썬앤빌 더킹 오피스텔은 지하 5지상 10, 연면적 약 12(36000여 평)의 규모의 메머드급 단지다.

1461대의 넓은 주차시설도 확보하고 있는 이 단지는 풍부한 수요와 편리한 교통여건, 뛰어난 생활환경 등 최적의 입지는 물론, 김포도시철도 양촌역과 구래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업지인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지구는 신도시 내에서도 자족기능과 생활인프라, 그리고 교통환경 등 오피스텔이 들어서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하철 5, 9호선과 환승되는 김포도시철도(올 하반기 개통예정) 구래역, 양촌역과 인접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이마트 등 구래지구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한 편리한 쇼핑문화환경을 갖추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위한 배후수요도 눈여겨볼 만하다.

구래지구 자족용지 내 지식산업센터(예정)와 장기권역 지식산업센터는 물론, 1,300개 입주 업체, 18,000명이 근무하는 김포골드밸리와 인근 산업단지의 종사자 임대수요가 기대되기 때문이다.

또한, 20205만 6000여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김포시 배후수요와 인천국제공항, 마곡산업단지의 광역수요 등도 눈여겨 볼만하다.   

뛰어난 교통여건도 김포 현대썬앤빌 더킹의 강점 중 하나다.

서울 여의도권역에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며, 2외곽순환고속도로, 48번 국도, 김포한강로 등을 통해 서울, 인천 등과 빠르게 연결되는 멀티 교통망을 보유했다.

특히, 올 하반기에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양촌역, 구래역에서 환승을 통해 9호선과 5호선, 공항철도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대단지답게 다양한 부대시설과 최첨단 시스템설계도 제공된다

세련된 외관 디자인은 물론, 단지 내 연면적 8736규모의 대형 근린생활시설과 옥상 휴게공간운동시설, 그리고 왕복 약 900m 길이의 대규모 옥상 런닝트랙(산책로 포함) 및 생활의 쾌적함을 더해줄 약 3000규모의 중정공원(2개소)과 층별 휴게데크까지 조성된다.

여기에 조식서비스, 컨시어지 등 호텔급 서비스도 도입될 예정(유료 서비스 예정)이다.

세대별로는 홈오토메이션, 무인택배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차번인식 주차관제, 원격검침 설비, 주차안내 정보제공 등 생활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된다.

현대BS&C가 론칭한 주거 브랜드 현대BS&C 현대썬앤빌은 밝은 미래와 생활을 선사하는 고품격 주거공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주요 도심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을 공급하고 있다.

 

 

 

 

 

 

 

 

 

 

(null)

 

 

yangsangsa@green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