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는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제공) 2019.7.29/그린포스트코리아
휠라 키즈는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제공) 2019.7.29/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휠라 키즈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VAUNCE)’와 손잡고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휠라 키즈는 바운스와의 협업을 통해 탄성 있는 휠라꾸미의 특성과 바운스의 통통 튀는 건강한 이미지를 접목, 두 브랜드의 개성과 특성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휠라 키즈X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키즈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와 ‘바운스’가 지닌 공통점에서 출발했다. 부드럽고 말랑하면서 탄성 있는 휠라꾸미 슈즈의 착화감과 트램펄린의 탄성력이 서로 닮았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번 콜라보는 휠라꾸미 슈즈·반팔 티셔츠·맨투맨·후드·조거팬츠 등 의류와 헤어밴드·손목밴드·양말 등 액세서리로 구성해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바운스 상징 컬러와 양사 로고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배치하고, 바운스의 슬로건인 '필 더 바운스(FEEL THE VAUNCE)'를 '휠라 더 바운스(FILA THE VAUNCE)'로 변형해 콜라보를 상징하는 문구이자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와 만나 아이들이 신고 입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까지 한데 결합한 특별한 협업을 전개하게 됐다"며 "휠라 키즈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는 물론 다채로운 협업, 이색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