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수험생 모여라"…에듀윌, 영어·경찰학 수험서 증정
"경찰 수험생 모여라"…에듀윌, 영어·경찰학 수험서 증정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07.08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선 보카' 최빈출 1852개 수록…이벤트 지원시 시크릿 노트도 제공
‘최우선 VOCA 4.0’(에듀윌 제공) 2019.7.8/그린포스트코리아
‘최우선 VOCA 4.0’(에듀윌 제공) 2019.7.8/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에게 개념 압축 수험서를 증정한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 대상 ‘최우선 보카’ 무료 배포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연장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최우선 VOCA 4.0’은 공무원 영어시험 최빈출 어휘 1852개를 압축해 담았다. 최우선 보카는 기본편과 기출편으로 분권, 수험생들이 학습 수준에 맞춰 필요한 책을 골라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본편은 경찰공무원 초보수험생도 부담 없이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어휘와 숙어로 구성했다. 3번 반복 암기를 위한 ‘암기 체크 박스’를 제공하며, 국어와 영어 혼용 암기법으로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다. 파생어까지 연상해 암기할 수 있다.

기출편은 중급 이상의 실전 어휘와 숙어가 수록됐으며, 시간이 부족한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중요도를 별도로 표기했다. 최근 5년간 기출된 문제를 수록해 경찰공무원 외 타 직렬의 공무원 영어 시험도 대비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시 경찰공무원 시험의 필수 개념을 압축한 ‘시크릿노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크릿노트에는 형사소송법·형법의 베스트 기출판례와 경찰학개론 주제별 핵심정리가 수록됐다.

이밖에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암기 풀 패키지’도 제공한다. 마킹스티커, 단어 가리개, 최우선 포스트잇, 형광펜 및 파우치 등을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silentrock91@green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