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BT21 매직샵 에디션’을 판매한다. (G마켓 제공) 2019.6.11/그린포스트코리아
G마켓이 ‘BT21 매직샵 에디션’을 판매한다. (G마켓 제공) 2019.6.11/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G마켓은 팬시브랜드 스튜디오8에서 출시한 ‘BT21 매직샵 에디션’을 오는 15일까지 G마켓 슈퍼딜에서 선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BTS 5TH MUSTER [MAGIC SHOP](이하 ‘매직샵’)’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방탄소년단의 2019 글로벌 팬미팅 MD를 선보인다. 

제품은 총 20가지로 이뤄졌다. 대표 상품으로는 철제형 틴케이스에 담긴 여권지갑과 카드지갑, 데코 PU 스티커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 있다. 데코 PU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여권케이스와 카드지갑을 연출할 수 있다. 틴케이스의 경우 넉넉한 크기와 수납공간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전체 구성품에 매직샵 로고가 삽입됐다. 가격은 5만원이다.

이밖에 노트·펜·마스킹 테이프·스탬프·포스트잇·빅클립으로 구성된 기프트세트, 가벼운 짐을 챙길 수 있는 크로스백, 슬링백, 에코백, PVC숄더백 등 다양한  ‘BT21 매직샵 에디션’도 선보인다. 해외 고객은 G마켓 글로벌숍에서 살 수 있다.

택배 수령과 서울 및 부산 팬미팅 현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택배 수령시 본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 고객에 한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팬미팅 현장 수령시 G마켓 앱과 신분증을 통해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김준철 G마켓 마트리빙실 매니저는 “세계적인 스타의 팬미팅 한정판 MD를 하루 빨리 만나 보고 싶은 고객들의 염원을 담아 이번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