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치킨세트 구매 고객에 보냉백 또는 보냉컵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BBQ 제공) 2019.5.23/그린포스트코리아
BBQ가 치킨세트 구매 고객에 보냉백 또는 보냉컵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BBQ 제공) 2019.5.23/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BBQ는 23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과 보냉컵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전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 메뉴 2개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검정색, 빨강색, 보라색 등 3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공간(25·24·18㎝)이 넉넉하고 단열기능도 뛰어나 캔맥주 6개를 보관할 수 있다. 보냉컵은 검정색, 흰색 등 2가지 컬러가 있다. 적당한 용량(350㎖)과 2중 진공구조로 뛰어난 온도 유지력을 지녔다. 

백영호 BBQ 대표는 “이번 보냉백과 보냉컵 사은품 선물 프로모션은 주문 고객을 늘려 패밀리(가맹점)들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패밀리 부담 제로인 상생 프로모션의 일환”이라며 “선물 받은 사은 아이템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 및 피크닉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