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2019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CJ 슈퍼레이스) 대회를 통해서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25~26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CJ 슈퍼레이스’의 2라운드를 맞아 사전 SNS 이벤트와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SNS 페이지를 통한 퀴즈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CJ 슈퍼레이스’ 입장 티켓 및 모바일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23일까지다. 또한 대회 방문 인증샷 이벤트 및 부스에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CJ 슈퍼레이스’를 통해 지난해 세계 최초로 개최된 ‘BMW M 클래스’에 레이싱 전용 타이어 ‘엔페라 SUR4G’를 공식타이어로 공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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