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19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2019.5.17/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19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2019.5.17/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Asia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8년 연속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시장에 선보였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을 부스 외부에서 볼 수 있게 하고, 부스 내부에서는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부스에서는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어졌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와 개별자유여행객(FIT)의 증가, 디지털 확산 등 글로벌 면세 시장 환경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아모레퍼시픽 면세경로만의 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는 물론 고객 중심적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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