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능 대폭 강화’ LG 에어컨, 구매혜택도 빵빵
‘공기청정기능 대폭 강화’ LG 에어컨, 구매혜택도 빵빵
  • 채석원 기자
  • 승인 2019.01.27 2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휘센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휘센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사진=LG전자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 채석원 기자] LG전자가 ‘휘센 씽큐 에어컨’을 미리 구입하는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오는 4월 1일까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휘센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2019 LG 휘센 미리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휘센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무상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듀얼 디럭스’ 이상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은 10만~3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듀얼 스페셜’ 이상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일반 벽걸이에어컨을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준다. 20만원 상당 혜택이다. 이 제품은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할 수 있는 PM1.0 센서 △먼지를 끌어 모으는 ‘집진이오나이저’ 등 4단계 공기청정 전문필터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청정 디스플레이 등 공기청정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듀얼 프리미엄’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 5000명은 20만원 상당의 ‘에너지 모니터링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이 키트는 전력량을 측정, 전송하는 ‘에너지 미터’, 에너지와 공기질을 관리하는 스마트 기기 ‘LG 센서허브’로 구성된다. 키트를 적용한 휘센 에어컨은 업계 최초로 에어컨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력소비량, 예상 전기요금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대면적에 특화된 제품인 25평(81.8㎡)형 ‘크라운 스페셜’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7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휘센 씽큐 에어컨’은 공기청정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LG전자는 신제품 전체 모델의 90% 이상에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했다고 밝혔다.

jdtimes@green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