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 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 30%를 결합한 브랜드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벌써부터 올겨울 사흘은 추위 걱정, 나흘은 미세먼지 걱정에 시달리는 ‘삼한사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라는 우려가 나온다. 코로나 사태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겨울철 탁하고 건조한 실내공기에 대한 염려는 더욱 커진다. 이런 가운데 최근 코웨이에서 선보인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공기 청정에 가습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가습기와 청정기를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공간과 비용 면에서 절약이 가능해 일반 가정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