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0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3년 연속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올랐다. SKT는 올해 진행된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SK텔레콤에 따르면,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8년부터 23년째 조사해 오고 있다. KCSI는 국내총생산(GDP) 등 경제의 양적 성장을 나타내는 생산성 지표와 달리 경제의 질적 성장을 고객만족도로 평가하는 대표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SK텔레콤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이동통신부문 2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해당 조사 시작 이래 21년 연속 1위 사례는 SK텔레콤이 유일하다.SK텔레콤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이동통신부문 21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000년 KS-SQI 조사 시작 이래 21년간 연속으로 1위를 유지한 경우는 SK텔레콤이 유일하다.이 조사는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측정해 계량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