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전자가 ‘최고혁신상’ 4개와 ‘친환경 디자인 혁신상’을 포함해 총 44개의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앞선 기술력과 더불어 재활용 소재와 교체가능한 부품 설계 등으로 지속가능한 제품을 출시를 위해 노력했다는 평가다. CES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규모 전자 전시회로 내년 1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삼성전자가 16일 “내년 1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1’를 앞두고 ‘최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고 QLED TV로 감상하는 8K 영화 ‘언택트’ 제작발표회 현장을 온라인으로 공개했다.기술력으로 8K 생태계를 주도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8K 생태계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8K로 찍고 8K로 보는' 영화 제작 프로젝트에 나섰다.영화 ‘언택트’는 비대면이 일상인 사회상을 반영한 로맨스 영화다. 유명 영화감독 김지운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배우 김고은과 김주헌이 주연으로 캐스팅돼 충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갤럭시 노트20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노트20과 노트20 울트라의 다양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삼성전자에 따르면, 콜라보레이션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컬러와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유롭게 매칭해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 등으로 진행된다.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갤럭시 노트20과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함께 전시하고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KT가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신규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 색상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는 25일부터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KT는 앞서 갤럭시노트20 레드 색상을 출시하며 ‘제니의 빨간노트’라는 컬러 마케팅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은 공개 18일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조회수가 17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실제로 KT샵에서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 레드 색상은 일반 모델 예약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갤럭시 노트20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21일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본격 출시한다.삼성전자에 따르면, 21일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과 태국·베트남 등 동남아 전역 등을 비롯해 약 70 개국이다. 삼성전자는 9월 중순까지 약 130개국으로 출시국을 확대할 예정이다.갤럭시 노트20은 빨라진 반응속도로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S펜과 새로워진 삼성 노트, 클라우드를 통해 게임을 즐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이 공개되고 7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하면서 이동통신 3사의 마케팅 경쟁도 치열해진다. SK텔레콤은 블루, KT는 레드, LG유플러스는 미스틱 핑크를 각각 단독 출시하며 사은품 및 할인 경쟁에 돌입했다.◇ SK텔레콤 “최적화된 네트워크와 최고의 게임환경”SK텔레콤은 블루 색상을 단독 출시한다. 이들은 마이크로소프트와 글로벌 초협력을 통해 선보일 클라우드 게임,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서비스, 고객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삼성전자 프로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전자가 5일(한국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열고 갤럭시노트20 등을 공개했다.삼성전자가 처음으로 온라인을 통해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진행하고 역대 가장 강력한 성능의 갤럭시 노트20을 공개했다. 노트20과 연동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7·S7+와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3, 이어버즈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함께 공개했다.이와 더불어 3번째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의 디자인과 주요 특징도 공개하면서 폴더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