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갤럭시 노트20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노트20과 노트20 울트라의 다양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삼성전자에 따르면, 콜라보레이션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컬러와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유롭게 매칭해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 등으로 진행된다.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갤럭시 노트20과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함께 전시하고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갤럭시 노트20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21일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본격 출시한다.삼성전자에 따르면, 21일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과 태국·베트남 등 동남아 전역 등을 비롯해 약 70 개국이다. 삼성전자는 9월 중순까지 약 130개국으로 출시국을 확대할 예정이다.갤럭시 노트20은 빨라진 반응속도로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S펜과 새로워진 삼성 노트, 클라우드를 통해 게임을 즐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 소비전력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OLED 패널 기술을 선보였다.삼성디스플레이는 일상적 사용 환경에서 기존 스마트폰 대비 패널 구동 전력을 최대 22%까지 낮출 수 있는 ‘어댑티브 프리퀀시’ 기술 상용화에 성공했다고 밝혔다.이 기술은 저전력 OLED 기술로 소비자 사용 환경에 맞춰 디스플레이 주사율을 자동으로 조절해 전체 소비전력을 최소화하는 패널 기술이다. 삼성전자가 최근 공개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에 처음 적용됐다. 주사율은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이 공개되고 7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하면서 이동통신 3사의 마케팅 경쟁도 치열해진다. SK텔레콤은 블루, KT는 레드, LG유플러스는 미스틱 핑크를 각각 단독 출시하며 사은품 및 할인 경쟁에 돌입했다.◇ SK텔레콤 “최적화된 네트워크와 최고의 게임환경”SK텔레콤은 블루 색상을 단독 출시한다. 이들은 마이크로소프트와 글로벌 초협력을 통해 선보일 클라우드 게임,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서비스, 고객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삼성전자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