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사회적 가치 활동을 위한 프로젝트 슬로건 ‘두썸굿(Do some good)’을 론칭하며 지속가능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두썸굿은 ‘사회와 우리를 위해 할 수 있는 좋은 일들을 지금 바로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슬로건을 바탕으로 환경·사회·건강 세 가지를 핵심 가치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먼저 공감대 형성을 위한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마련했다. 첫 번째 활동은 20일까지 진행하는 플로깅 캠페인 &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세븐일레븐이 지난 18일 ESG 경영을 선언한 이후 친환경 상품 개발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세븐일레븐은 서울F&B와 함께 빨대를 사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친환경 아이디어 상품 ‘빨대없는 컵커피’를 선보였다. 카페라떼와 카라멜마끼아또 2종이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빨대없는 컵커피’는 국내에 시판중인 편의점 컵커피 상품 중 빨대가 들어있지 않은 최초 상품으로 플라스틱 빨대 사용량 저감을 위해 개발됐다. 일반적으로 편의점 컵커피는 패키지 표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