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부터 7일까지 사전 판매, 11일 공식 출시
삼성전자, "사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8월 1일부터 7일까지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의 사전판매를 실시하는 삼성전자. 사진은 '갤럭시 스튜디오 '서울 성수'에서 관람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8월 1일부터 7일까지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의 사전판매를 실시하는 삼성전자. 사진은 '갤럭시 스튜디오 '서울 성수'에서 관람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인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사전 판매를 8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8월 11일이다.

'갤럭시 Z 플립5'는 민트, 크림, 라벤더, 그라파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56GB 모델은 139만 9200원, 512GB 모델은 152만 2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루, 크림, 팬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56GB 모델은 209만 7700원, 512GB 모델은 221만 8700원이다.

삼성전자는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색상의 자급제 모델도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5'는 그린, 옐로우, 그레이, 블루 4가지 색상, '갤럭시 Z 폴드5'는 그레이, 블루 2가지 색상이 전용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 폴드5 1TB' 모델도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46만 700원이다.

'갤럭시 Z 플립5와 폴드5'의 사전 판매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오픈마켓 등에서 진행된다. 8월 1일 0시에는 삼성닷컴, 네이버, G마켓, 11번가, 쿠팡, SSG닷컴, CJ온스타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가 시작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폴드5' 256GB 모델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512GB 모델로 저장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 스토리지(Double Storage)'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서비스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사전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5'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시켜주는 '플립수트(Flipsuit) 케이스'를, '갤럭시 Z 폴드5'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슬림 S펜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는 '갤럭시 Z 폴드5 1TB' 모델 사전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 워치6 44mm 블루투스' 모델을 증정한다.

사전 구매 고객은 8월 8일부터 제품 수령과 개통이 가능하며, 개통 후 '삼성닷컴' 앱에서 구매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 제품 사용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혜택과 '트레이드 인'까지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 구매 고객에게 제품 사용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5'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카메라 사용 시 개성 넘치는 셀피와 다양한 감성 필터를 제공하는 '스노우(SNOW) 앱' VIP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갤럭시 Z 폴드5'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신작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아레스: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아이템 패키지(10만원 상당)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 구매 고객에게,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혹은 '25W PD 충전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Basic' 6개월 체험권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 구매 시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를 통해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hdlim@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