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의 ‘카드의 정석’ 시리즈가 우리카드의 브랜드가치 제고 일등공신으로 자리매김했다.11일 우리카드는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카드의정석 시리즈는 정원재 카드의 취임과 동시에, 정 사장이 디자인부터 서비스까지 직접 진두지휘해 사장님카드로 불린다.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의정석’이 지난달 800만좌를 돌파하면서 이룬 성과다. 카드의정석은 소비 패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정원재카드로 불리는 우리카드의 대표주자 ‘카드의정석’이 업계 최단기간 800만좌를 달성했다.4일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2일 기준 786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카드의정석’ 시리즈는 꼭 필요한 알짜 혜택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꼭 맞는 모바일 전용 상품 ‘카드의정석 UNTACT AIR’를 출시하며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우리카드는 800만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