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야구장에 입점한 이후 SSG 랜더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 랜더스필드 홈경기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공개했다. 스타벅스와 SSG 랜더스 구단이 공동 제작한 특별 유니폼은 랜더스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스타벅스 레터와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SSG 랜더스 선수단은 스타벅스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올해 들어 신세계그룹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네이버와 연합전선 구축,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 인수, 여성 패션 편집몰 W컨셉 인수 등 파격적인 M&A와 협약이 상반기에 모두 이뤄졌다.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대담하게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신세계그룹의 중심에는 정용진 부회장이 있다.정 부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시장환경이 급격하게 재편되는 올해가 ‘최상의 기회’라고 역설한 바 있다. “지지만 않으면 된다는 관성 버리고 반드시 이기겠다는 근성 갖춰라”고 임원진에게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롯데마트와 이마트가 프로야구 정규 시즌 맞대결을 앞두고 장외 마트 대전으로 먼저 붙는다. 양사의 그룹 야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와 SSG랜더스는 오는 3일 정규 시즌 개막전 상대로 만난다. 롯데마트는 4월 1일 창립일을 앞두고 한 달 간 대규모 행사를 예고했다. 롯데마트는 매년 4월 첫 주에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행사 기간 중 열리는 계열사 야구단 롯데 자이언츠의 정규 시즌 개막전 대결 상대가 유통 경쟁사인 신세계로 결정된 만큼 장외 마트 할인을 통해 기선제압을 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