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홈경기 3일간 ’스타벅스 데이’ 행사 진행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 특별 제작해 500개 한정 판매
개인 텀블러 지참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SSG 랜더스와 스타벅스의 특별 유니폼. (스타벅스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SSG 랜더스와 스타벅스의 특별 유니폼. (스타벅스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야구장에 입점한 이후 SSG 랜더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 랜더스필드 홈경기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공개했다. 

스타벅스와 SSG 랜더스 구단이 공동 제작한 특별 유니폼은 랜더스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스타벅스 레터와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SSG 랜더스 선수단은 스타벅스 데이 3연전 동안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동 기간 착용할 선수단 모자에도 스타벅스 그린 색상과 로고가 적용된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데이’ 행사 첫 날인 21일에 고객 300명, 22일에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의 승리를 응원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팬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3연전 기간 동안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소지한 모든 팬 대상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를 통해 입장하는 팬들에게 경기당 1500장의 스타벅스 응원 클래퍼를 제공한다. 
 
3연전 기간 중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선수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을 선정해 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홈런타구가 적중되면 입장 관중 중에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에 대해 “SSG 랜더스필드에서만 판매하는 리유저블 컵과 스타벅스 슬래머 음료 출시에 이어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