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JW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mychord)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신제품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 면역력,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포 맨’, ‘포 우먼’ 2종으로 구성됐다.이 제품은 비타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휴온스네이처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존 인·홍삼 중심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은 기존 홍삼 브랜드인 ‘홍삼지애’를 ‘트리뮨’ 으로 변경하고 인·홍삼 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트리뮨’은 ‘TRUE(진정한)&rs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현재 국내에서 코로나19 관련하여 진행 중인 치료제 및 백신의 임상시험은 총 13건(치료제 11건, 백신 2건)으로, 지난10일 발표 이후 국내개발 항체치료제 1건이 추가로 승인된 것으로 나타났다.식품의약품안전처(이의경 처장)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치료제 및 백신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에서 개발되고 있는 치료제·백신의 임상시험 및 허가·심사 현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현재 코로나19 완치자의 혈액을 이용하여 개발된 치료제로는 ‘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에프앤디넷이 비타민 12종이 함유된 ‘멀티비타민 액상 키즈’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아이템 ‘징크시럽 키즈’를 선보였다.에프앤디넷은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락피도’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멀티비타민 액상 키즈는 편식하는 아이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액상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D/K, 항산화 영양성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