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명 '헤로겟' 지역의 온천수와 피부보습 성분 함유한 클렌징 제품 5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영국의 유명 온천수와 피부보습 성분을 함유한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은 단품이 아닌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클렌징 라인'이다.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티슈 등으로 이뤄졌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영국 '헤로겟' 지역 온천 탄산수 미세 기포가 화장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피부보습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5가지 제품 모두 파라벤 등 9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클렌징 폼·오일 300㎖, 클렌징 워터 500㎖ 등 대용량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입맛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라인 왼쪽부터 클렌징 폼(300㎖/1만6000원대), 클렌징 오일 (300㎖/1만9000원대), 클렌징 워터 (500㎖/ 1만9000원대), 립앤아이 리무버 (200㎖/1만원대), 클렌징 티슈 (80매/1만원대, 20매/3000원대) [출처=LG생활건강]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라인 중 클렌징 폼은 미세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세라마이드 등의 보습 성분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마무리를 가능케 했다. 

클렌징 오일은 유화되는 오일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닦아준다. 클렌징 워터는 고보습 타입으로 간편하게 닦아내는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립앤아이 리무버는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워주며 클렌징 티슈는 폭신한 엠보싱 시트를 사용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lauryn01@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