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레이아웃 적용... 보유 차량 보험 내역도 확인 가능

'푸조'의 개선된 모바일 앱 메인 화면 [출처=한불모터스]

 


프랑스 자동차 회사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푸조 어플리케이션(앱)을 개선했다고 23일 밝혔다.

푸조 모바일 앱은 서비스 센터 정보, 서비스 예약, 정비 이력 조회, 차량 점검과 같은 차량 관리 정보부터 간단한 푸조 차량 조작법,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 정보, 서비스 쿠폰 정보 등을 지원한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과 성향을 고려해 이번 모바일 앱 개선을 진행했다.

이번에 개선된 푸조 모바일 앱은 고객들이 차량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모두 전보다 쉽게 변경했다. 메인화면은 보험만료, 보험보증, 리콜 안내 관련 정보와 캠페인 및 이벤트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또 보유 차량이 2대 이상인 경우 차량 정보를 추가 등록해 소유 차량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푸조 모바일 앱에 서비스 예약을 해도 조회도 되지 않고 답변도 오지 않는다. 결국 전담 딜러에게 직접 연락했다"는 의견이 있었다.

이에 송승철 한불모터스 이사는 "푸조 모바일 앱은 처음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푸조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각각 전용 앱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lauryn01@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