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이승우 선수 사진 [출처=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국 U-20 대표팀 에이스’ 이승우 선수를 파워에이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코카콜라사는 “매 경기마다 폭발적인 파워와 열정을 보여주는 이승우 선수의 모습이 파워에이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유사한 부분이 많아 파워에이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혼신의 힘을 다해 뛰고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다시 한번 달려 나가는 이승우 선수의 모습을 통해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올해 파워에이드의 캠페인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돼 매우 감사한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축구선수 이승우는 지난 20일부터 6월11일까지 우리나라 6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에서 개인기와 드리블로 맹활약을 펼치면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1977년 튀니지에서 열린 첫 U-20 월드컵 대회부터 올해 대회까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 왔다. 특히 한국에서 열리는 올해 대회에서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파워에이드 제품 지원을 한 바 있다.

파워에이드는 수분 보충뿐 아니라,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의 전해질을 보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