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20일 KGC인삼공사는 미세먼지, 황사 등 다양한 유해환경 속에서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돼 올해 가정의 달 사은행사 테마를 ‘면역력’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의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미세먼지로 인한 폐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밝혀지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삼농축액을 스틱 형태로 포장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1~3월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66% 증가했으며, 홍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홍삼달임액’ 매출도 10% 이상 성장했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약 20종의 선물세트 및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등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멤버스 포인트 5% 추가 적립혜택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면서 건강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정관장 홍삼을 선물해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