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왼쪽? 셀카 고민하지 말고 안면비대칭 교정받자
오른쪽? 왼쪽? 셀카 고민하지 말고 안면비대칭 교정받자
  • 현지나 객원기자
  • 승인 2015.11.24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다양한 스마트폰이나 SNS가 발달하면서, 셀카 기술이 상당히 발달하고 있다. 문제는 얼굴의 어느 한 쪽만 셀카가 더 잘나온다는 사실이다. 사람은 저마다 적잖은 안면비대칭 현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왼쪽이나 오른쪽의 어느 한 쪽이 더 예쁘게 나오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그렇다고 늘 한쪽으로만 사진을 찍을 수는 없는 일. 자신의 얼굴에 안면비대칭 현상이 심하게 나타난다면, 제대로 된 안면비대칭 교정치료를 받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안면비대칭은 단순히 외모의 문제뿐 아니라 턱관절 질환과 동반해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치료적인 측면에서도 교정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안면비대칭 치료 전문의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포바즈네트워크 천안점 후한의원 최강민 원장은 "안면비대칭은 턱관절 질환과 동반해서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면비대칭 치료와 동시에 턱관절 치료도 동시에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또 치료 시에는 단순 얼굴부위뿐 아니라 척추를 바로세우는 방법도 중요하다"고 전했다.

그에 따르면 안면비대칭은 유전적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고, 후천적으로 음식을 한쪽으로 씹는 습관이나 턱을 괴는 습관, 잠자는 버릇, 치아 발치 등의 문제로도 나타날 수 있다.

이렇게 안면비대칭이 나타나면 주걱턱, 무턱, 악안면왜소증, 휜코, 코골이, 턱관절장애, 구조적 비염 등 다양한 질환도 유발한다. 따라서 안면비대칭이 의심된다면 외모개선과 통증 개선을 위해서도 전문의를 찾아 제대로 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안면비대칭을 치료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는 두 개안면교정술 CFRT와 경추교정, 교정장치 스플린트, 포바즈 깔창 등이 꼽힌다. 이 중에서도 비수술치료 CFRT는 작은 풍선을 콧구멍으로 넣어, 비강과 인두 사이에 위치한 두 개 안면 구조물을 확장시켜 고유의 위치로 복원시킴으로써 빠르고 안정적인 안면비대칭 치료효과를 보인다.

최강민 원장은 "안면비대칭 치료는 인체 전반적인 통증이나 구조적인 문제 외에도 치료와 동시에 얼굴이 작아지는 천안다이어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여성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안면비대칭 교정은 뇌척수액의 순환이 일어나 몸 전체가 건강해지는 현상이 나타나므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추천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포바즈 네트워크는 안면비대칭 교정을 비롯하여 안면교정에서 체형교정까지 치료하며 목동, 사당, 부천, 성남분당, 일산, 대전, 원주, 천안, 거제, 부산연산, 광주, 제주, 전주 등 전국 13개 지점을 둔 교정 한의원 네트워크이다. 

joins33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