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제이디코스메틱의 천연 여성청결제 '속궁나이트에센스'가 서울성모병원 임상시험을 통과, 미국FDA승인을 받은 여성청결제 추천 제품으로 꼽히면서 인기 상승중이다.

2015년 8월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을 위해 새롭게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고 친구, 지인의 선물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속궁나이트에센스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SK코스메틱이 전했다.

온라인 공식몰은 속궁나이트에센스의 앵콜 출시 기념으로 9월 중순부터 '이성이 좋아하는 향기' 오닐 페로몬향수 증정 행사를 진행중이다.

 

천연 여성청결제 속궁나이트에센스는 익모초, 약쑥, 회향, 천궁, 석류, 오미자, 감국 꽃, 자몽 씨 등 여성에게 이로운 허브와 한약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선별한 천연재료의 영양손실이 없도록 초음파 추출공법으로 천연원료의 효능 및 효과를 살린 것이 특징이며, 여성의 질염, 질가려움증 완화, 냉대하증, 질건조증, 질수축 등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여성청결제로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추천제품으로 꼽힌다.

㈜제이디코스메틱 관계자는 "속궁나이트에센스는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전하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까다로운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됐다. 또 충분한 임상시험을 통과하여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수출을 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필리핀, 동남아시아와 영국, 벨기에 등 유럽시장에도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현재 '속궁나이트에센스'는 해외 다양한 국가 수출 성공을 기념해 제품 구입자들에게 속궁 전용 독일산 스포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okgoong.com) 및 전화(070-8265-9930)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