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 현지나 객원기자 = 부위별, 횟수별로 돈을 지불해야 하는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받을 수 있었던 IPL 제모, IPL 스킨케어 그리고 고주파 케어를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기들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국내에서 뷰티 디바이스가 연구, 개발, 생산되는 이오시카는 2014년 11월 롯데백화점 매장에 입점하면서 1년만에 매출이 230%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IPL은 기존의 레이저와 다르게 복합 파장을 방출하여 잡티, 혈관, 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색소치료뿐만 아니라 다크서클, 안면홍조 등의 혈관질환에 효과적이며 부작용이 적어 안전성이 높다. IPL의 장점은 시술 후 일상생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따라서 가정용 피부관리기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가정용 의료기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에서 안전성과 효과 유효성을 입증받은 이오시카의 IPL 기기는 가정용 IPL 특허 기술을 한국과 일본, 중국 3개국에 다수 보유하고 있는 ㈜씨엔에스에서 개발되었다. 이오시카의 제품은 연구, 개발, 생산, 판매에 이르기 까지 모든 과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져 해외 브랜드에 비해 획기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이오시카의 'SIPL-900' 제품은 핸드피스의 무게가 350g으로 타제품들에 비해 가볍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장시간의 제모에도 지치지 않게 도와준다. 또한 충전식이 아닌 전원연결형 방식으로 케이블 연결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장시간 동일한 출력으로 제모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이오시카의 멀티 IPL인 SIPL-11은 스킨과 바디를 모두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조사창 부분의 카트리지 교환만으로 IPL스킨케어와 IPL 바디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며, 1단계에서 10단계까지의 에너지레벨 조절을 통해 다양한 피부색과 통증의 세기를 사용자가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이오시카의 제품은 타사의 제품들과 다르게 짧은 대기시간으로 빠르게 시술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오시카는 전문적이고 고가인 병원용 IPL 기기를 안전하고 실용성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재탄생 시켰으며, 주름개선 및 탄력에 탁월한 RF고주파 기기를 전국 500여개 이상의 뷰티숍에 납품하고 있다. 이오시카 브랜드가 앞으로 또 어떤 뷰티기기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된다.

이오시카는 1년 무상의 신속한 A/S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재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일산점, 대전점, 동부산몰에서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아이몰과 롯데닷컴, GS SHOP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