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일반 문신과는 다른 기법을 사용하여 색소를 침착시키는 의료 시술인 메디컬 반영구는 모발의 굵기와 방향, 피부톤과 피부 유형을 고려하여 잉크의 깊이와 각도를 조절하여 시술하고 있다. 반영구 시술은 2~3년 정도 자연스럽게 유지되는데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피부 자연재생을 바탕으로 한다.

 

문신은 화학색소를 사용하므로 평생 지워지지 않고 붉은색 또는 푸른색으로 변색되거나 부작용이 생길 위험이 있지만 메디컬반영구술은 자연스러움과 메이크업의 편리함으로 이미 미국과 호주, 유럽 각 국가의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시술이다.

60여가지의 천연색소를 이용하여 각각의 다른 피부에도 자연스러운 색감을 이끌어 내고, 한번 시술 후 2~3년 동안 신진대사를 통한 피부세포의 탈각화, 즉 세포의 생성과 각질화 된 노화세포의 탈각으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본연의 피부로 돌아가도록 한다.

메디컬 반영구 시술은 눈썹, 아이라인반영구화장, 헤어라인두피문신, 흉터커버, 유륜문신 등이 있다.

메디컬 눈썹교정 반영구시술은 눈썹의 빈곳을 섬세하게 채우면서 형태를 잡아주기 때문에 불륨있고 입체적인 표현이 가능하며 피부톤과 헤어컬러에 맞는 부드러운 색감으로 이질감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어준다.

메디컬 아이라인 반영구 시술은 아이라인과 속눈썹 사이 빈틈이 눈과 눈매가 따로 노는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속눈썹 점막에 가깝게 그려주면서 눈 라인 끝까지 꼼꼼하게 메워 눈매를 깊어 보이게 만들고 눈꼬리 부분의 길이와 모양은 자신의 얼굴형과 이미지에 맞게 연출해 만들어준다.

메디컬 헤어라인 반영구 시술은 두피색소요법을 이용한 두피문신 반영구 시술로 두가지 이상의 기법을 사용하여 기존의 헤어라인 반영구 시술을 보완하여 머리카락을 한올 한올 표현 가능하다. 모발의 방향과 굵기 등을 고려해 헤어라인의 모양과 머리숱을 교정해준다.

메디컬 유륜흉터 재건 반영구 시술은 가슴성형 후, 유방암 수술 후 변형된 유륜의 모양, 출산 후 혹은 유전으로 인해 까맣게 변색된 유륜의 색, 여유증 수술 후 남은 흉터까지 별도의 절개수술 없이 반영구 시술만으로 복원이 가능하다.

천안 몽벨리아 성형외과 반영구화장·문신팀 서병철, 김영미 원장님은 많은 시술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반영구화장 아카데미 교육을 준비 중에 있으며, 김영미원장님은 현재 중국을 포함 동남아시아 여러 나라에 반영구 화장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