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프레민트치약'이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SG푸드마켓 청담점에 입점해 화제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SG푸드마켓은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해외 유명 식재료 사용, 등으로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프레민트치약’이 청담동 주부들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천연유래성분 '프레민트치약'은 청담동 SSG푸드마켓뿐 아니라 이미 고메이 494에서 치약 단일품목으로서 드물게 첫 행사 하루 판매량이 100개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30,40대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는 기존 치약과 달리 인공적인 자극이 없는 천연유래성분 함유로 양치 시 자극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허브향으로 청량감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구취제거, 살균, 항균 효능이 있는 페퍼민트 오일을 사용, 잇몸 염증을 완화시키고 재생하는 카모마일, 염증 완화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유칼립투스의 함유로 민감한 잇몸과 치아에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는 치약제품이다.

파운트 관계자는 " '프레민트치약'은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치아나 잇몸이 예민하신 분들, 또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구내염이나 입안이 헐었을 경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최근에는 50대 60대 분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치약" 이라며 "고급스러운 사용감과 부담 없는 가격 때문에 집들이 선물, 지인들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레민트치약'은 전국 SSG푸드마켓에 모두 입점 되어 있으며 갤러리아 고메이 494뿐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실버 컬러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빈티지한 패키지 디자인과 인공적인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 될 예정이며, 드럭스토어 입점과 해외진출도 계획 중 이라고 밝혔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