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여름휴가 지원 프로모션…전용 휴가지에 차량 무상 지원

 

 

[환경TV뉴스] 이규복 기자 = 현대자동차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의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에이치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휴가지를 제공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와 5박6일간 휴가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쏘나타, 그랜저 5박6일 렌탈 이벤트’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7월25일부터 8월16일까지 23일간 총 110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대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는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 횡성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된다.

현대차는 캠핑장·펜션·어린이 야외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장비 미보유 660가족, 장비 보유 220가족)과 펜션(220가족) 중 숙박 형태를 구분해 선택적으로 응모할 수 있도록 가족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가족들에게는 텐트·테이블·버너·랜턴 등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자연 휴양림 가족 힐링 이벤트는 8월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또는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쏘나타, 그랜저 5박6일 렌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등 총 800명을 선정해 쏘나타와 그랜저를 휴가차량으로 무상 대여해주는 이벤트다.

휴가차량 무상 렌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이동편의를 지원하는 동시에 주력 차종인 쏘나타와 그랜저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8월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7월25일부터 8월20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5박6일 동안 쏘나타와 그랜저가 무상 제공된다.
 

kblee341@empal.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