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코카-콜라

 

영화계의 거장 리들리 스콧에 의해 재탄생한 '폴라베어'를 선보인 코카-콜라가 이번에는 폴라베어 가족의 따뜻한 가족애가 담긴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인다.

코카콜라는 오는 2월말까지만 한정생산되는 -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으로 250㎖, 355㎖ 캔제품 2종과 300㎖ 500㎖, 1.5ℓ ,1.8ℓ 페트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은 이번달 말부터 전국 GS편의점과 할인점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 가격과 동일하다.

이번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은 패키지마다 함께 하는 폴라베어 가족의 행복한 이미지가 생동감있게 표현돼 있는 것이 특징으로 2012년 세계적인 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인 펜타어워즈(Penta Awards)에서 골드 어워즈를 수상하기도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5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폴라베어 가족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힙입어 이번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폴라베어 가족과 함께 따뜻한 가족애와 우정을 느끼는 새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겨울 한정판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양철 소재의 '코-크 트럭 기프트 세트'가 폴라베어 버전으로 옷을 갈아입고 새롭게 출시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코-크 폴라베어 기프트 세트'는 리들리 스콧에 의해 재탄생된 '스노우 폴라베어' TV 광고 속 캐릭터 디자인과 '폴라베어' 에디션 단품으로 출시된 폴라베어 가족 일러스트 디자인의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코카콜라 300㎖페트 4개와 스프라이트 300㎖페트 4개 세트로 구성된 기프트세트는 오는 2월1일부터 전국의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소진시까지 판매되며 추후 체인 슈퍼마켓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