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 22년 연속 1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맞춘 모터사이클로 소비자 사랑받아

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서 모터사이클 부문 22년 연속 1위로 선정된 혼다코리아. (사진=혼다코리아)/그린포스트코리아
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서 모터사이클 부문 22년 연속 1위로 선정된 혼다코리아. (사진=혼다코리아)/그린포스트코리아

혼다 모터사이클이 우수한 상품성으로 라이딩 문화를 선도하며 브랜드파워를 높여가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을 포함한 K-BPI 모터사이클 브랜드 부문의 모든 평가 지수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다시 한번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일반 소비자 약 1만2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혼다는 전세계적으로 4억 대 이상의 모터사이클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글로벌 넘버원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국내서도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모터사이클을 선보이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 문화'를 공유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도심 주행과 어드벤처 라이딩까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다양한 선택지를 제안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XL750 트랜잘프(TRANSALP)’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아우르며, 경쾌한 주행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영 라이더를 타깃으로 출시된 ‘CL500’은 시선을 사로잡는 모던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취급용이성을 갖추어 입문자도 즐길 수 있는 미들급 스크램블러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모터사이클이 22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혼다 모터사이클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dlim@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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