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개국 출시, 영어·일본어 등 9개 언어 지원
블록체인 기술 활용한 캐릭터 NFT 구현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이미지. (사진=위메이드)/그린포스트코리아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이미지. (사진=위메이드)/그린포스트코리아

위메이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170개국에서 영어·일본어·태국어 등을 비롯한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극사실적인 연출과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으며, 실제 13세기 유럽 역사와 판타지를 결합한 고유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또 ▲4개 클래스와 8개 직업 ▲서버 전쟁 격전지 ▲통합 거래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으며 이용자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캐릭터 대체불가토큰(NFT)을 구현했으며, 옴니체인 네트워크 전략에 따라 위믹스 3.0과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용자도 나이트 크로우를 이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이날부터 최대 4주 동안 미명의 화려한 무기 외형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의 성공은 위믹스 플레이뿐만 아니라 위믹스 메인넷 전체로 전파돼 생태계 전체의 성장과 활력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