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BBQ 전국 패밀리 간담회. (사진=제너시스BBQ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2024 BBQ 전국 패밀리 간담회. (사진=제너시스BBQ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제너시스BBQ 그룹이 19일부터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2024 전국 가맹점주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서울·경기·강원도·호남·경남·제주 등 전국 2000개 매장의 가맹점주가 참여해 총 20회에 걸쳐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해당 간담회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비전과 앞으로 다가올 미래의 동반성장 역량을 모으기 위해 개최됐다. 또 6대 중점 핵심과제를 통한 상생경영을 도모하는 정책을 발표하고 이에 적극 참여해줄 것을 요청했다.

아울러 앞으로 진행 예정인 마케팅 및 신메뉴 출시 계획을 비롯한 전반적인 매장 운영 정책과 현안에 대한 질의응답 형식의 토론 시간을 가졌으며, 원재료와 가스비, 인건비 등 각종 매장 운영 비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의 현장 의견과 애로사항을 수렴한 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한 가맹점주는 “올 한 해 진행될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 앞으로의 매장 운영 정책 내용을 담당자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윤홍근 회장은 “2025년 창립 30주년을 앞둔 올해는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히 새로운 도전으로 우리의 미래를 준비하고 발전해 나길 것”이라고 전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