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구해왔쇼라' 딸기 특집 방송 이미지. (사진=현대홈쇼핑)/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홈쇼핑 '구해왔쇼라' 딸기 특집 방송 이미지. (사진=현대홈쇼핑)/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12일 오후 7~8시까지 딸기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딸기 원물부터 ▲딸기 뷔페 식사권 ▲5성급 호텔 애프터눈티 ▲프랜차이즈 딸기 케이크 기프티콘 등 딸기 관련 상품 80개를 동시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서울·부산 근교 5성급 호텔 딸기 관련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이색 배송 상품과 기프티콘을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로는 ▲농산물우수관리(GAP)인증 경남 산청 딸기 ▲허니베리 딸기 재배 키트 ▲설빙 맛있는 딸기청 ▲메가MGC커피 쇼콜라 딸기라떼 기프티콘 등이 있다.

또 현대홈쇼핑은 방송에서 하나·삼성카드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뷔페 이용권 구매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노보텔 숙박권  및 운카이 디너코스 이용권 등 총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차등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연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이 좋아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쇼라 콘텐츠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