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설날맞이 쿠폰왔설 홍보 이미지. (사진=티몬)/그린포스트코리아
티몬 설날맞이 쿠폰왔설 홍보 이미지. (사진=티몬)/그린포스트코리아

티몬은 설을 맞아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인기 E쿠폰·나들이 상품 등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12일까지 설날맞이 쿠폰왔설 기획전을 개최하고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400개의 인기 E쿠폰·상품권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특히 고객들의 가격비교 부담을 덜기 위해 단독 특가 딜을 중점 기획했다. 

대표로  ▲아시안푸드 레스토랑 생어거스틴 6만원 자유이용권 40% 할인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도원스타일 6개점 금액권 최대 37% 할인 등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E쿠폰을 파격 혜택에 내놓는다.

같은 기간 설맞이 롯데E쿠폰왔설 특별전도 연다. 즐거운 연휴를 위한 ▲롯데시네마 1인 2D 관람권 ▲롯데GRS 1만원권 ▲롯데마트 금액권 ▲세븐일레븐 1만원권 등 롯데 계열의 다양한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설연휴는 물론 9월까지 방문 가능하다.

이어 고기 뷔페 ▲명륜진사갈비 1인 이용권은 오늘 단 하루 선착순 10% 할인 혜택에 장만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내일 ▲요기요 금액권 9일 ▲도미노피자 베스트메뉴 포장 3종 등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홈설족(집에서 설을 보내는 사람)을 겨냥한 E쿠폰도 준비됐다.

또 나들이 상품도 합리적인 금액대에 만날 수 있다.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주요 상품은 ▲휘닉스파크 스키 데이패스/스노우빌리지/블루캐니언 스파 등을 최대 46% 할인 판매하며 티몬플레이 특별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내일 오전 10시 에버랜드 할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