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트리 카드.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그린포스트코리아
머니트리 카드.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그린포스트코리아

갤럭시아머니트리는 휴대폰 결제 기능을 더한 선불형 '머니트리 카드'가 월 충전금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머니트리 카드는 간편결제 플랫폼 '머니트리' 앱에서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는 선불카드다. 특히 연회비와 발급비가 따로 없고, 발급된 카드를 앱에 등록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머니트리 카드 월 충전금액 100억원 돌파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카드를 발급해 처음 앱에 등록하면 2000원을, 처음으로 월 자동충전을 설정하면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머니트리 캐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5만원까지 당첨이 가능한 ‘머니박스’가 제공된다. 또 머니트리 앱 내에서 머니트리 카드를 이용해 백화점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상품권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관계자는 "머니트리 카드는 출시 후 선불 충전금액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는 추세"라며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휴대폰 결제 수단을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휴대폰 결제 매출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내달 머니트리 캐시 충전방식에 해피머니상품권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들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니트리 카드는 현재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간편계좌 충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된 머니트리 카드로 온라인뿐 아니라 전국 약 300만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