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5일까지 데이원(DAY1) 프로모션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지마켓)/그린포스트코리아
G마켓이 오는 5일까지 데이원(DAY1) 프로모션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지마켓)/그린포스트코리아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5일까지 '2024 데이원(DAY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식품, 생필품 등 생활밀착형 상품군과 겨울 시즌 패션상품 위주로 인기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특가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회원 대상 매일 '12%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중저가 상품 구매 시 특히 활용도가 높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 비씨,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이에 더해 행사 기간 내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스마일캐시를 추가 증정한다.

특가 상품은 쟁여두기용 식품∙생필품과 시즌 패션상품 위주로 엄선했다. 먼저 '타임딜'을 열고 매일 오전 단 3시간 동안 1종의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2일은 '겨울 수면잠옷(24종)'을 최대 쿠폰혜택가로 선보인다. 3일은 '방한용 장갑(1+1)'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수량딜'도 매일 1종씩 선보인다. 2일자 한정수량딜은 '정관장 활기력 2박스(홍삼진고 1병 사은품)'로 500개 한정 판매한다.

타임딜과 한정수량딜은 G마켓에서만 진행한다. 오늘의 핫딜은 G마켓과 옥션 각각 5개씩, 총 10개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70% 할인가로 매일 밤 12시마다 업데이트 된다. 2일자 추천상품으로 G마켓은 언더마이카 블랙 오버 마이백, 베베숲 물티슈 프라임(20팩), 피코크 떡갈비(450gX6팩) 등, 옥션은 맥퀸뉴욕 메이크업, 해태 선물상자 과자세트 등이 있다.

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은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선보이며, 오는 3일 오후 6시에는 '베어파우 시즌오프전',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특가 방송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DAY1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늘리는 방향으로 2024년 첫 행사인 DAY1을 기획했다"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 배송 받으면 좋을 상품군 위주로 특가를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즐거운 쇼핑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