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신년회 등 성수기 맞아 사전 점검...브랜드 신뢰도 강화

 

제너시스BBQ 그룹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매니저(BM, Business Manager) 교차점검을 실시해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나선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제너시스BBQ 그룹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매니저(BM, Business Manager) 교차점검을 실시해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나선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제너시스BBQ 그룹이 BBQ 전 매장에서 동일한 맛과 품질을 구현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차점검에 나섰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매장운영관리 담당자 '비즈니스 매니저(이하 BM, Business Manager)'의 담당 지역을 변경하는 '교차점검'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프랜차이즈는 일관성과 균일성을 기반으로 언제 어떤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맛과 제품, 서비스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국에 20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BBQ는 고객에게 불편을 줄이고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매장 교차점검 제도를 실행했다.

BBQ의 이번 점검은 BM이 기존 담당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 매장을 점검하기 때문에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지를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으며, 다른 매장 운영 방식과 노하우를 추가로 확인해 전달할 수 있어 각 지역별로 시너지 효과도 예상된다.

BM은 소속 팀별로 작게는 구 단위, 크게는 광역시 단위로 담당지역이 변경된다. 세부 점검 항목으로는 제품 조리 과정, 재고 보관 상태, 각종 위생교육 및 보관서류 갱신 여부와 매장의 QCS(Quality 품질, Cleanness 청결도, Service 서비스) 상태 등이다.

BBQ 관계자는 "BBQ의 정체성과 경쟁력을 위해 동일한 맛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신뢰가 중요하다"며 "앞으로 정기 점검을 통해 고객이 언제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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