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모델이 갓세일 행사 상품을 보고 있다. (사진=GS리테일)/그린포스트코리아
GS25에서 모델이 갓세일 행사 상품을 보고 있다. (사진=GS리테일)/그린포스트코리아

고객에게 알뜰 실속 쇼핑 행사로 인정받고 있는 GS25 갓세일이 올 한 해 동안 600종의 상품 행사를 진행하며, 연간 약 1억 개 이상 상품을 덤 증정해 더 큰 고객 혜택 및 물가 안정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15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자사가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물가 안정과 고객 혜택을 위해 엄선한 상품으로 구성한 파격행사 '갓세일(GOD SALE)'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2월부터 진행한 갓세일의 연간 실적을 살펴보면, 총 618종 상품을 월별 평균 80종씩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억2000여 개 상품을 판매했으며, 1+1, 2+1, 추가 증정 등 덤 증정을 통해 약 1억 개의 상품을 제공했다. 또 할인 행사를 통해 약 30억 수준의 가격 인하 효과도 발생했다.

GS25는 갓세일이 고물가 시대 생활 필수품 중심의 파격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 혜택을 제공한 것이 높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월별 평균 행사 실적이 비교 기간대비 평균 약 173.3% 이상 상승하며 점포 매출 증대에도 유효한 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이달 갓세일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기존 운영 상품 수보다 62.5% 확대한 130종으로, 오는 16일부터 말일까지 운영한다. 음료, 스낵, 일반식품, 냉동식품 등 생활 필수 상품을 1+1 위주로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 야쿠르트그랜드280 5종, 핫식스, 넷플릭스트러플팝콘, 햇반반공기130G, 유어스보솜이물티슈 20매, CJ맛있는콩부침용 300G, 맥스봉오리지널 70G, 비비고365교자 287G 등을 1+1로, 제주밀감, 화산송이감귤, 신선특별시딸기 500G/팩, 체리, 산지애착한사과 등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GS 페이로 결제 시 브레디크, 순우유식빵(국산밀), 순우유모닝롤(국산밀)은 1+1,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호빵 9종에 대해서 50% 페이백 행사로 진행된다.

한편, GS25는 연말을 맞아 갓세일을 통한 물가 안정과 더불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GS25의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소비자들이 더 재미있고 풍족한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코카콜라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폴라베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코카콜라 머그컵 등을 증정하는 여러가지 체험 이벤트를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전무)은 "GS25는 고물가 시대 고객에게 조금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대한 민국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갓세일이 월별 확실한 테마를 가지고, 시즌에 적합한 상품 구성으로 진행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