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및 노르웨이산 연어 최대 40% 할인 판매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 특별 기획전.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 특별 기획전.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은 항공직송으로 가져온 호주산 소고기 및 노르웨이산 연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고물가 상황에서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주요 신선 품목을 특가로 준비했다.

먼저 이달 29일까지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호주 현지에서 항공기로 들여와 선박으로 실어오던 상품에 비해 유통기간을 30일 이상 줄여 신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항공직송 곡물비육 칼집 넣은 갈비살구이 300그램(g)'을 40% 할인, '항공직송 곡물비육 살치살 스테이크 300g'을 40% 할인 판매한다. 이에 더해 호주청정우 특별 기획전을 통해 부드럽고 담백한 '호주산 안심스테이크 300g'을 40% 할인하고, 갈비찜·갈비탕으로 활용 가능한 '호주산 곡물 찜갈비 1킬로그램(kg)'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호주산 '와규', '블랙앵거스', 블랙앵거스 품종을 150일 이상 곡물비육해 만든 '블랙타이'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쓱닷컴은 27일부터 29일까지 노르웨이 수산물협회(NSC)와 손잡고 항공직송 노르웨이산 연어회 2종을 최대 40% 할인 예약 판매한다.

노르웨이에서 사시미 품질의 연어를 출시한 '살마(Salma)' 브랜드 상품으로, 껍질과 뼈를 제거해 손질이 편리하고 일반 가정에서 썰어 먹을 수 있도록 간편 포장한 상품이다. ‘노르웨이 직송 살마 연어회 360g', '노르웨이 직송 살마 연어회 190g' 상품을 할인 특가로 준비했다. 예약 판매 종료일 다음날인 30일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쓱배송'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호종 SSG닷컴 축수산팀장은 "항공기로 공수해 온 품질 좋은 신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인기 품목 중심으로 관계기관과 협업해 할인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