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한 끼 식사 책임질 신선·가공식품 할인행사 진행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원효로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고객의 모습.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원효로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고객의 모습.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슈퍼는 29일까지 한 끼 식사를 책임질 다양한 신선·가공식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슈퍼에 찾아오는 고객 대부분이 한 끼 식사 준비를 하고자 방문하는 것이 많은 점을 감안, 주요 반찬 재료와 간편식 위주로 할인혜택을 제공해 슈퍼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신선한 한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양념 한우 불고기(800g)'를 기존 대비 반값, 국거리 반찬에 자주 사용되는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용(100g)'은 이날부터 26일까지 4일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1인 가구가 먹기 좋은 '호주산 한끼 스테이크 3종(살치, 안심, 부채살)'도 각 2000원 할인혜택을 적용해 선보인다.

소고기 외에도 겨울철 묵은지와 같이 요리해 먹기 좋은 재료인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돼지고기 김치찜이나 등갈비 김치찜으로 만들어 먹기 좋은 '국내산 돼지갈비찜용(1kg)', '한돈 등갈비(400g/팩)'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5% 할인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필수 반찬인 김치와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델리 및 가공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CJ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900g)'를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하고, 한 끼 대용 식사에 좋은 '생광어 생연어 초밥(12입)', 고기 반찬으로 먹기 좋은 '훈제 오리구이(반마리)'도 할인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에 더해 'CJ 햇반(210g*3)'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600g)'와 '서울 후레쉬 밀크 2입 기획(900mL*2입)'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 식사 후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과일 및 가공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롯데슈퍼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K품종 상생딸기(500g/팩)'와 '제주감귤(3kg/박스)'을 기존 대비 10%가량 할인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하겐다즈 피스타치오&크림맛(403mL)'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하겐다즈 12개 품목을 '원 플러스 원(1+1)'으로 진행,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현영훈 롯데슈퍼 슈퍼운영부문장은 "슈퍼에서 한 끼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신선, 가공, 델리 등 전체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슈퍼에 오셔서 한 끼 식사 준비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