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보장 무료 반품' 절임배추 사전 예약 시작
오는 15일까지 진행… 품질 이슈 시 48시간 내 무료 반품 가능
부재료, 완제품 김치도 할인 판매…김치통, 김치냉장고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행사 진행
오는 9일 오전 11시, 김장재료 라이브 방송… 국내산 절임배추 선착순 2만원대 핫딜

SSG닷컴 '김장대전' 행사.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 '김장대전' 행사.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이 오는 15일까지 '김장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고품질의 김장철 식재료와 준비물, 가전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품질 보장 무료 반품' 절임배추를 전면에 내세운다. 해남, 고창, 괴산 등 유명산지를 중심으로 상품수를 전년 대비 35% 확대했으며, 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48시간 이내에 무료 반품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전라남도 해남 절임배추(20kg)를 3만6900원에 선보인다. 충청북도 괴산 절임배추(20kg)는 3만8900원, 강원도 고랭지 절임배추(20kg)는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단, 산지 상황에 따라 가격은 일부 조정될 수 있다.

프리미엄 식품관에서는 '올반' 절임배추 사전 예약을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10킬로그램(kg), 20kg 등 2종을 준비해 15% 할인 판매하며, 20kg 상품은 선착순 9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배송은 9일부터 시작된다.

김장 부재료와 완제품 김치, 함께 곁들이기 좋은 식재료도 할인 판매한다. 'CJ제일제당', '청정원' 등의 액젓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주요 제조사 완제품 김치는 최대 1+1 혜택을 제공한다. 생굴, 돼지고기, 국물 요리 밀키트 등도 특가에 준비했다.

김장 필수품과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행사도 마련했다. '코멕스', '락앤락', '글라스락' 등의 김치통을 최대 50% 할인한다. LG, 삼성, 위니아 김치냉장고는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오는 9일 오전 11시에는 쓱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절임배추, 김장재료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산 절임 배추(20kg)와 나주 배(5kg)를 각각 2만원대, 1만원대 핫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올반키친', '조선호텔' 등의 김장용 양념속과 고춧가루, 굴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구슬 SSG닷컴 ON전용식품팀장은 "고품질의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데 방점을 뒀다"며 "김장철 물가를 낮추는 데 힘을 보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