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자사 제품 광천수 및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후원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내 지역주민 복지 시설 마련 예정

일화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사진=일화)/그린포스트코리아
일화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사진=일화)/그린포스트코리아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제28회 강동선사문화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강동선사문화축제는 서울시 축제 중 유일하게 선사시대를 테마로 한 행사로,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서울 암사동 유적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서로에게 희망을 선사'한다는 의미의 '선사:하다'를 주제로 ▲선사 스캐빈저헌트 ▲선사 사일런트 요가 ▲신석기 고고학 체험스쿨 ▲빛톤치드 파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공간으로 구성됐다.

일화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 생수 브랜드 '광천수'와 스틱형 건강기능식품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를 후원한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는 특허받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체내 면역력 증진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 94배, 흡수 속도는 최대 4배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축제 자원봉사자와 관계자 대상 지원 물품 및 행사 기간 내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일화는 강동구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축제 필요 물품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또 회사는 강동구와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내년 초 완공을 앞둔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내 신사옥에는 지역경제와 주민복지를 위한 시설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일화 관계자는 "일화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강동구에서 열리는 축제인 만큼, 공식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네트워크 향상과 우리나라 고유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이번달 개최되는 '2023 서울라이트 한강 빛섬축제'와 '제16회 가평 자라섬 전국 마라톤대회'에도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지역경제 및 문화·스포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