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6일, 뚝섬한강공원서 진행...10km, 21km 두 코스 마련
27일, 오후 2시부터 굿러너컴퍼니 온라인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1500명 모집

2023 긍정하프마라톤 포스터. (사진=SK디앤디)/그린포스트코리아
2023 긍정하프마라톤 포스터. (사진=SK디앤디)/그린포스트코리아

SK디앤디(SK D&D)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2023 긍정하프마라톤'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긍정하프마라톤'은 다양한 러닝 대회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굿러너컴퍼니가 주최하는 대회로, 러닝의 즐거움과 감동을 많은 이들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의 의미 있는 행사다.

SK디앤디는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에피소드 입주민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코로나19 팬데믹 등으로 인해 올해로 4년 만에 개최되는 2023 긍정하프마라톤은 11월 26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27일 오후 2시부터 굿러너컴퍼니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코스 길이별 각각 1000명(10km)과 500명(21km) 총 1500명이며, 선착순 모집으로 접수된다. 대회 당일에는 럭키 드로, 각종 경품 행사, 참여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다채로운 사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내달 12일부터 11월 23일까지 에피소드 4개 지점(성수, 신촌, 강남, 수유)에서 긍정 달리기, 하프마라톤 훈련 등 사전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에피소드 입주민은 물론 지역주민도 참석할 수 있다. 

SK디앤디 관계자는 "에피소드는 주거 공간에 대한 고민을 넘어 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하게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입주민이 경험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 주거 솔루션 브랜드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시생활자들을 위한 주거 공간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성수, 서초, 강남, 신촌, 수유 등 총 6개 지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인 총 3800세대를 운영하고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