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봉사의 날로 지정

신한투자증권이 18일 본사 사옥과 여의도 광복회관에서 헌혈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이 매주 금요일을 봉사의 날로 정하고 자발적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투자증권이 매주 금요일을 봉사의 날로 정하고 자발적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투자증권 임직원들은 자발적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헌혈 행사에 참여했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헌혈 봉사와 함께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긴급수술비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을 지원하는 ‘모아모아해피’는 2004년 시작된 신한투자증권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임직원이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월급에서 10000원 미만의 끝자리가 자동으로 공제되고 임직원 기부금으로 조성된다. 현재 1000명 이상의 임직원이 매달 모금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자발적 봉사문화 정착을 위해 매주 금요일을 봉사의 날(매금봉)로 정하고 매주 자발적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저소득 어르신 도시락 포장 지원, 입양 대기 아동을 위한 환경 팝업북 만들기, 헌혈 버스, 샛강 지역 쓰레기 줍기 등 작지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환경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다.

jd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