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아 낚시터 개장!”

(사진=아이엠아이)/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아이엠아이)/그린포스트코리아

아이엠아이는 운영하는 아이템매니아가 여름을 맞아 온라인에서도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여름 고기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아이템 거래에 소소한 재미를 더하고자 기획됐다. 반복되는 더위와 장마를 피해 실내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다. 여름 고기잡이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판매·구매에 관계없이 3만원 이상 거래 1건당 고기잡이 뜰채를 1회 사용할 수 있다. 뜰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회까지 획득 가능하다. 뜰채를 사용해 바닷속 물고기들을 건져 올리면 각 어종별 해당하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잡은 물고기와 포인트는 나의 어망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기잡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적립 포인트는 상품교환소에서 할인쿠폰, 물품 강조 쿠폰, 마일리지 등 다양한 아이템 거래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매니아 낚시왕’ 5명을 선정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도 증정한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유달리 변덕스러운 날씨를 보이는 올 여름, 휴가계획으로 겜캉스를 선택한 이용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아이템매니아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mseo@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