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1~8시까지 운영

우리은행은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해 세 번째 팝업스토어인 'WON THE VIBE 합정'을 신설했다.(우리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우리은행은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해 세 번째 팝업스토어인 'WON THE VIBE 합정'을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대상지역인 합정역 7번 출구 ‘합마르뜨’에 우리은행과 마포구가 함께 준비했으며,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한다. 단 월요일은 휴무이다. 

합마르뜨는 합정과 몽마르뜨의 합성어로 크리에이터 타운인 합정역 7번 출구 상권을 칭한다. 

WON THE VIBE 합정에서는 ‘합마르뜨 가이드’로 합마르뜨 상권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크리에이터 포토존인 ‘합마르뜨 아뜰리에’는 지역상권에서 판매하는 소품으로 장식했다.

또한 ‘LP & 아트북 큐레이션존’에서는 엄선된 200장의 LP와 합정 로컬 아티스트의 아트북을 체험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폴라로이드 포토체험, 여행 성향 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에도 다양한 굿즈가 준비돼 있다. 합마르뜨 상권에서 당일 1만원 이상 이용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그립톡, 커피 드립백 등 로컬 상점 굿즈를 받을 수 있고 우리WON뱅킹에 가입 시 친환경 텀블러와 인스타그램 방문샷 인증으로 소품 정리 틴케이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WON THE VIBE 합정은 지역상생 팝업스토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우리은행과 마포구가 함께한 시도이다”며 “많은 고객 여러분의 방문과 참여를 기다리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