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증권이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외 채권을 1000달러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이 채권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삼성증권이 채권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총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에 삼성증권 모바일 앱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엠팝으로 1000달러 이상 해외채권을 순매수 할 경우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기간내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채권 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원 이상 첫 순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이마트-GS칼텍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금액별(누적)로 현금 보상을 제공한다. 5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1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5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세 가지 이벤트 모두 6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 엠팝뿐만 아니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인 '모니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jd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