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 빵 제작

SPC삼립이 레디비 브랜드 홍보모델로 이장우를 발탁했다.(사진=SPC삼립)/그린포스트코리아
SPC삼립이 레디비 브랜드 홍보모델로 이장우를 발탁했다.(사진=SPC삼립)/그린포스트코리아

SPC삼립은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하고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레디비’는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만 조리하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파베이크(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제품과 냉장, 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깜빠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빵류 총 8가지 품목이다.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빵 ▲프렌치크루아상 ▲오트밀깜빠뉴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 ▲갈릭쿠르아상 ▲베이글 등이다.

한편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한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던 이장우는 광고에서 특유의 진실의 미간을 보여주며 갓 구운 빵의 맛을 잘 표현했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장우는 광고에서 CM송을 직접 불렀다. CM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이장우의 가창력이 더해져 소비자들이 제품 콘셉트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광고영상은 SPC삼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hdy@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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