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계좌로 콴텍 일임 상품 가입한 고객 전원에 현금 1만원 지급

콴텍이 유진투자증권과 함께 일임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콴텍이 유진투자증권과 함께 투자 일임 상품 가입 이벤트를 연다. (사진=콴텍)/그린포스트코리아
콴텍이 유진투자증권과 함께 투자 일임 상품 가입 이벤트를 연다. (사진=콴텍)/그린포스트코리아

콴텍은 오는 6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 계좌로 콴텍의 일임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콴텍 앱에서 회원가입 후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원하는 상품 중 하나에 가입하기만 하면 된다.

콴텍은 총 16개의 알고리즘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콴텍 가치투자주식형 2호(적극투자형)’다. 해당 상품은 콴텍 앱 출시 이후 1년간 약 13.73% 수익을 기록해 지난 1년간 콴텍 앱 내 최대 수익률을 달성하기도 했다.

현금 1만원 혜택은 이벤트 종료 후, 콴텍 상품을 가입한 유진투자증권 계좌로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콴텍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콴텍은 로보어드바이저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투자일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2년 4월 앱 출시 이후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60만 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해 왔다.

특히 콴텍은 안정적인 수익률로 차별화된 알고리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달 기준 콴텍 앱 전체 고객의 80%가 수익을 내고 있으며, 전체 고객 평균 수익률도 약 5.5%에 달한다. 동 기간 코스피(-6.31%)와 코스닥(-4.48%) 지수 대비 약 10% 더 높은 수치다.

콴텍투자일임 관계자는 “최근 불안정한 금융시장 속 안정적인 투자처로 로보어드바이저가 주목받는 추세에 발맞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콴텍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콴텍 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AI 자산관리를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jd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