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레이션 코카콜라 CM 음원 발표 예고

코카콜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K-POP 그룹 뉴진스.(사진=코카콜라)/그린포스트코리아
코카콜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K-POP 그룹 뉴진스.(사진=코카콜라)/그린포스트코리아

코카콜라가 브랜드 모델로 K-POP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하고 신규 코카콜라 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뉴진스와 코카콜라 제로 모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차별화된 매력이라는 공통점을 지녔다는 점에서 이뤄졌다. 앞서 뉴진스는 지난해 10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한 팝업 현장에서도 함께 하며 코카콜라와의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앞으로 코카콜라는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만의 짜릿함을 색다르고 트렌디하게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설명이다. 특히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뉴진스만의 독보적 매력을 담은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가볍게 마시는 즐거움은 물론, MZ세대 문화를 선도하는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라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로 만나는 짜릿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d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